야화 소소 분량 몰빵이라 일단 풀버전





본인=새

야화 마음에 스크래치

혼인도 안 한 처녀가 천족태자랑 3개월 한 침대를 썼으니

본인이 아니면 아무에게도 시집 못간다는 야화군


흑룡이 되어 떠난 흑뱀

진신을 보였으니 떠나야 하지만 며칠 기다려달라고 말한다

(는 못알아 들음ㅋ)


사명과 옥청곤륜선에 대해 대화

사명이 소소의 운명을 봐준다고 했으나 야화가 거절

여기서 그냥 들었으면 인간이 아니라는 것 쯤은 바로 알아서

그 고생은 안 해도 됐을 텐데ㅠㅠㅠ


소금 개무시하는 야화ㅋㅋㅋㅋ


3숙에게 고민상담

보은일 뿐이지 곧죽어도 연정은 아니라는 야화

미인계 영웅계 다 싫고 고육계가 좋단다

3숙은 잘생긴 녀석이 고육계를 쓴다며 절레절레


계속 흑룡 생각하는 소소



야화의 소소 꼬시기 프로젝트

고육계 스타트


피 줄줄 흐르는거 미치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야화 좋아 죽겠단다



이 장면도 달달해

기껏 이름 지어줬더니

이름도 안 물어봐서 야화 안달났음



구워 먹어야 한다는 건 알아서 다행이네요

생고기를 먹으면 안 되는 것도요

생고기 트라우마 궁시렁궁시렁ㅋㅋㅋㅋㅋㅋㅋ

기르기 어려웠나요..

소소, 뱀은 침대에서 재울 필요도, 이불을 덮을 필요도 없어요



조우정 표정연기 레알 쩖




엔딩까지 완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해팔황에서 최고 멋있는 태자덴샤

첫사랑에 빠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