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에 대한 집착에 혀를 내두른다.

하다 보니 나까지 강박증이 생겨서 온갖 구도짤을 다 찌고 있네

3분할은 뭐 기본 중에 기본이고

대칭, 원근, 황금분할, 황금나선, 황금삼각형, 액자식 구도가 과장 안 하고 진짜 컷마다 나옴

일단 도입은 로우 앵글로 소택부터

액자, 대칭, 황금분할, 소실점 원근 다 있음

열심히 집 정리하는 사람들

우리 똥강아지 비류

3분

황금삼각형, 3분, 액자

황금삼각형

소실점 원근

호랑이 안대부 등장

옆에 지 아주머니도 첫 등장


명패도 첫 등장

입김 봨ㅋㅋㅋㅋㅋㅋㅋ

황금 그리고 액자 안에 여전히 일하고 있는 사람 보라고

형부 이부 공부 vs 호부 병부 예부

나도 질 수 없다

몽지 형님도 입김을 뿜뿜ㅋㅋㅋㅋㅋㅋ


여기에 경국공녕국후부를 끼얹으면

예왕파 vs 태자파 완성

소택에 보일러 한 대 놔드려라ㅠ

일단은 얘들(호부, 경국공)부터 치워버리자

얘도 황금

이제 굳이 일일이 언급 안함


종주님 손난로

불타는 경국공과 호부

예왕은 아무것도 모르고 똥줄 타서 소택 방문

요것도 구도랑 앵글 보라고

시작은 훈훈하게

예전엔 강좌맹 규칙을 몰라 그랬어

유어웰컴

어떻게 나오는지 보자

경국공 사건은 내 힘으로는 역부족이니 가르침 좀 주세요

처음 듣는 것처럼 시치미 뚝

정왕이요?

놀란 척 하기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형부에

정왕이 등장하십니다


풀샷 재등장 이후 나온 황금삼각형

피식

선생이 7 제를 잘 모르나 보군요

또 경염이의 성격에 대해 늘어 놓는다

훗 모르긴 내가 뭘 몰라.. (feat.손가락 습관)

참고로 풀샷에서도 계속 손가락 만지작거리고 있음

정왕 구슬릴 방법 좀 알려달란 소리지?

경국공 살릴 방법만 알려주면 이 은혜는 잊지 않겠소

머리 굴리는 중


형부 관리가 꼼수 부리는 중이라 심기 불편

그리 나오시니 솔직히 한 말씀 올리지요

왜 굳이 죽음의 길로 가시려 합니까

황상의 남다른 총애를 받고 있고, 전하의 권세가 아무리 높다 한

절대 적으로 두어선 안 될 한 사람이 있죠

그건 바로

전하의 부친이신 황상

내가 왜 부황을 적으로 둔단 말이오?

(...ㅂ..복선..?)

내일 공문이 내려오면 그 다시 올 테니

뭐라 대답할지 잘 생각해 둬야 할 거다

경국공 사건을 쥔 사람이 누구일 것 같습니까

태자일까요 아님 정왕일까요

도우부쉬

알쒸황샹

이때 종주 대사 리듬감이 넘 좋음

열전영은 정왕 심부름 중

여기선 또 태자가 로비

추워 죽겠는데 그냥 안에서 대화하지

눈 내리는데 굳이 밖으로 나오신다

배경은 참 멋스러움

구도의 압박

경국공은 버리고 정왕을 도와줘요 (본심)

정왕을 도우라고?

경국공 살리러 여기왔는데 완전 말림ㅋㅋㅋ

황명을 수행하는 황자에게 어려울 일이 뭐 있다고..

당황스러운 경환

경국공 사건만 말하는 게 아님ㅇㅇ

저 사람 눈 맞고 있는 거니..ㅠㅠ

정왕을 내 편으로 포섭하라는 의미?

예황군주 사건도 같은 목적이었음

(ㄴㄴ 너 이용하려는 거야)

정왕이 내 사람이 되면 좋지만..

내가 필요로 할 때 걔가 순순히 병력을 내줄 리 없잖아

전하께서 병력을 어디다 쓰시게?

모반이라도 하려고?

예왕 펄쩍 뜀......ㅋㅋ....

황금 삼각형을 향한 발걸음

금군도 있고 몽통령도 있는데

병력 부릴 일이 어디 있다고 그러시나

황금 포커스 이동

지금 전하께 가장 중요한 건 황상의 신임을 얻는 거

열심히 예왕 구슬리는 중


연출 보소

종주랑 예왕이랑 만나 대화하는 이번 화 시퀀스에

공을 제일 많이 들인 것 같음

정왕은 눈치가 없어서 전하가 돕는 거 꿈에도 모를 거야

내가 정왕부에 가서 얘기해 볼게

대놓고 왕래하려고 밑밥 까는 중

지옥으로 가는 급행열차인 줄도 모르고 고맙다고 절하는 예왕

'DRAMA > 랑야방 (琅琊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랑야방] 10화 움짤.gif  (0) 2015.12.27
[랑야방] 09화 움짤 2.gif  (0) 2015.12.18
[랑야방] 08화 움짤.gif  (0) 2015.12.14
[랑야방] 07화 움짤.gif  (0) 2015.12.10
[랑야방] 06화 움짤.gif  (0) 2015.12.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