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에 방송했나 보다.

<니혼TV monthlyTV D-NEXT 빨간 구두>

심야 30분 짜리 단편 드라마.

호노카가 주연 같은데 아직 영상은 못봤다ㅋㅋㅋㅋ

캡쳐도 막 한 것 같은데 분위기가 넘 예뻐서 퍼왔음



빨리 장키 시즌2 시작했음 좋겠다ㅋㅋㅋ




여담으로 여기 D-NEXT에 o노 ta쿠로가 나온다

출연자 이름이랑 얼굴 보고 깜놀ㅋㅋㅋㅋㅋㅋ

oh노 블로그 가서 확인해 보니, 11월 수요일 심야에 차례로 4작품 방영하는 건 가 보다.

오no는 이 편이 아니라 다른 편인 듯

ㅋㅋㅋㅋ
 
 
호노카는 유우키 주변인물들이랑 인연이 깊다.

정확하게 말하면 호리프로 50주년 콘테스트 수상자들이겠지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