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 유우키가 예뻐서 그냥 올림

키도 크고 어깨도 넓고 목소리도 좋고 얼굴도 뽀얗고 완전 상크미
 

기럭지ㄷㄷ 
→ 게이오 출신 → 이공학부 출신 → 미스터 게이오

다들 유우키 스펙 듣고 놀라는ㅋㅋㅋㅋ
(다만 
호리프로 50주년 콘테스트 1등은 못했네영ㅋ) 

게다가 마지막 ★영어 한방까지 (→ 귀국자녀 출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요야와 짤막한 촬영 에피소드

ma사mi는 유우키 나이를 어리게 봤다더니(실은 동갑) 이름도 잘못 불렀단다ㅋㅋㅋ

'아오이'라고 하는 저 청년은 야e의 벚flower에도 함께 출연중임.

저 앨범 사진 고화질로 공개해 주면 안되겠니?

키요마사 
완전 귀염 터지던데ㅠㅠ

영화 미리 본 사람들 후기에 의하면 유우키 분량은 15분 정도된다고..
 


유우키 영어 부분만 잘랐음.

이 정도는 돼야 방송나가서 "저 영어 스피킹 잘해요"  자랑할 수 있는 거지..^^



남편의 그녀도 유우키가 영어 잘하는거 알고서 나중에 귀국자녀 설정 추가 했단다.

오이시데스네~ 코노 패스터서스~
ㅋㅋㅋㅋㅋㅋ

오늘 남편의 그녀 첫 방송 봤는데 '이시구로 군' 넘 귀엽쟈나ㅠㅠㅠㅠㅠ

쉽게 설명하자면, 맛슈 다운그레이드 버전ㅋㅋㅋㅋ


근데 이름이 어려워서 그런지 입에 착착 안붙는다..;;



12월 4일엔 유우키 첫 DVD가 발매된다고 하고
(
모든 홍보를 영어로 해서 넘 좋다.) 

생일 다음 날인 19일, 2차례 일본 팬미팅 후

12월 21일엔 상하이에 또 한번 방문할 예정임.

좋겠다...너희는....


DVD 홍보영상 움짤 ↓

상하이 관광할 때 카메라 가지고 다녀서 DVD 나올 것 같긴 했음



블링 스팟에 버금가는 유키 스팟..☆★


 분위기 좋다


아기자기


초모에ㅠㅠ 진짜 씹덕터짐♥
냠냠~ 오이시! 인 듯ㅋ


페퍼러니 핏자~
유우키 많이 머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