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홍♥
지금 이 순간은 홍광호가 甲이지ㅋㅋㅋ
선택은 없어 부르려는데 왜 소리를 지르는거야ㅠㅠ 
(덕분에 미소 짓는 거 봐서 좋긴 했다만ㅋㅋ)
확실히 목상태가 안좋아 보이긴 한다ㅠ
상복 드럽게 없는 우리 홍ㅠㅠㅠ 상 받는 날이 오긴 오겠지?


+) 개인적으로 홍지킬 지금 이 순간이랑 류지킬/하이드 컨프롱 원했는데.. 
(류지킬은 실현 불가능하다는건 알고 있었지만ㅋㅋ)
류님은 아예 참석조차 안하심ㅋㅋㅋㅋ
싴하이드의 얼랍도 좋긴 했지만 연출이 쉣!!!!이어서 아쉽다ㅠ
차라리 조엠마랑 테잌을 부르지..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