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에서만 재생>



진기가 "인사드리겠습니다 하나둘셋" 할때부터 잠못자서 힘이 없어 보임ㅠ

(이 날 날샌 후에 엠카 녹화하고 그 뒤에 팬미팅 하러 옴)


민호가 피~융~ 장난칠때 종현이 표정ㅋㅋㅋ


기범이 잠 못자서 낯선자 도입 틀릴 때 민호는 웃겨서 킥킥ㅋㅋ


민호 잠못자서 눈 부리부리한것 보소ㅠ


태민아♥


태민이 노래 연습하는것도 이쁘고 민호 거울로 장난치는 것도 귀요미


진기도 경식짱이랑 있을 땐 애기같음ㅋㅋ


기범이 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ㅋㅋㅋㅋㅋ


종현이 너 설마 자는거??ㅋㅋ


태민이 형 얼굴 빼꼼 보는거 사랑스럽다.


인터뷰하고 자리 뜨면서, 기범이가 계속 참았는데 

어쩔 수 없이 재채기 왔다는 식으로 말하지만 일본방송에선 자른듯.


그래서 민호가 기범이 토닥토닥해줌ㅋㅋ



승리의 91♡ 요즘 얘들 보는거 넘 재밌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