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我可能不会爱你
 (아마.. 널 사랑하지 않을거야) 

청요칭(程又青) : 임의신(林依晨) / 리따런(李大仁) : 진백림(陳柏霖)
 

진작에 플짤 몇개 올리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올리다가 종영하고 나서야 올리네
대만 드라마는 본적도, 관심 둔 적도 없는데 어쩌다 우연찮게 접하면서 훅 빠졌다.
(아가능불회애니 보보경심 두 작품 모두)
중국어 공부를 해 보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으니깐.


15년을 돌고 돌아 드디어 서로 마주보게 된 리따런♥청요칭

중반 이후 맘고생하는 리따런이 안쓰러워 죽는 줄 알았는데 (딩리웨이 꺼져!!!!)
그나마 마지막에 달달의 절정을 보여줘서 다행이었음
 너네 15년 동안 어떻게 참았니ㅋㅋㅋㅋ
웃는 것 봐ㅠ 남이 키스하는데 왜 내가 더 설레고 난리///
청요칭은 변함없는 절친에 사랑하는 애인까지...
세상을 다 가진 냔ㅠ 
하.. 갖고 싶다 리따런...  

임의신 진백림 두 배우 모두 연기도 정말 잘하고 캐미도 좋고
연출도 좋고 대본도 좋고 
망할 딩리웨이만 일찍 정리했으면 완벽했을 거다ㅋㅋㅋ

인기에 힘입어 추가장면으로 벌써 재방송도 하고 있다고 하고
곧 있으면 한국에서도 방영된다고 하니 기대만발 중ㅋㅋㅋ

그리고 영화든 시즌2든 제발 꼭 나왔음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