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타오 보려고 미월전 시작했는데 아역부터 나오네...

성인 미주(예황군주)는 언제 등장하는지 나도 모름ㅋㅋㅋㅋ

스토리가 쉬워서 자막없이 봐도 한자 조금 알면 내용 때려맞추기 가능

전개도 엄청 스피디해서 지루하지 않고 재밌다


견환전 배우들 많이 나옴

녕국후 사옥도 나옴




패성을 보았습니다

초위왕

미주와 미월의 아버지

과인의 후궁이 낳을 거라고?

천하의 패주를 낳게 될 것 입니다.

...은 미월^^

후궁 중에 임신한 여인은 없고 향씨가 임신중이란다

거희(초위왕 후궁)

화비냥냥 등장


초위후

미주(예황군주) 어머니 되시겠다

거희 들들 볶는 중


여기서 패성 이야기를 전해들음

향씨

미월이 엄마

거희 아래 사람이었는데 승은을 입어 복중에 미월(구 견환)이 있음

고로 근석이가 견환이 엄마인 거ㅋㅋㅋㅋ

박복한 여인. 2회까지 애만 셋을 낳는다.


여기서 단골 레파토리 등장해 줘야

왕후가 복중 태아 죽이려고 약 보냄

마시려는 순간 거희 등장







여기서도 왕후가 준 약 먹고서 아이 못 낳는 몸이 되었음

안쓰러운 화비냥냥ㅠㅠㅠ

향씨는 이제 거희가 지킨다


예황이 안 나오니 화비 짤을 찌고 있는 나


3개월 후 출산 일

왕후가 또 아기를 없애려고 계략을 쓰자 거희가 대왕을 불러옴



난산이라고 둘러댐





대왕 제가 들어가 보겠어요

막아 선다

그 순간 아기 울음 소리가 들리고

헐.....

공시따왕

패성이 태어났습니다

망했다.....


그런데!!!

공자가 아니고 공주!!!

뭐라고 했느냐

공주라니깐요

뚜둔


회심의 미소


실망하는 따왕


아기 뺏어와서 뭐하는 짓들인지..

아기의 운명을 하늘에 맡기자며 강물에 띄움


폭포 ㄷㄷ

내 아가....!!!

울부짖는 향씨


난다! 바구니!!!

바구니 전복

말도 안되는 전개가 막 나온닼ㅋㅋㅋㅋ


낙담

대왕 앞에선 웃지만

눈에 독을 품고 있는 왕후

아기는 무사히 살아남고 미월이란 이름을 얻는다


4년 후

아기 미월♥

대왕이 그 이후로 한 번도 안 찾아와서 엄마가 속상해함

귀요미 아빠찾아 삼만맄ㅋㅋㅋㅋㅋ


자식도 많고 딸래미를 본 적이 없으니 얼굴도 못알아 봄

미월이 삐짐

누구냐고 물으니까

미월이도 님은 누구냐고 묻고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

엄마가 보고 싶어한다고 아버지 구슬림


대왕이 향씨를 찾았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은 거희

자식이 있다는 게 그런거지..


왕후도 전해 들음

향씨가 누군지 까먹고 있었다ㅋㅋ

어린 미주(예황군주)

미주는 아버지 무섭대

애가 순진해서 좀 어리버리 함

얘 롱월이 아닌가?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