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이 이 녀석....

사음이 준질산 가보자고 했던 말이 생각나서 와 봤으나

야화가 이미 선장을 친 상태라 발견 못함

게다가 곤륜선도 뺏김

왜 거기서 그걸 들고 얼쩡거려서는ㅋㅋㅋㅋㅋ


야화 못산닼ㅋㅋㅋㅋㅋㅋㅋ

소소가 제 발로 들어왔다고 태연하게 거짓말


상처가 심해서 막을 수가 없었어요

움직이지 말아요


야화 광대 돈라이ㅋㅋㅋㅋㅋㅋㅋ



명장면 나오셨다


이신상허(以身相許)



연인이면 누구나 한다는 시장 데이트


드디어 혼인♡


처음에 안절부절 귀엽


자기를 저버리면 다신 안 볼 거라고 살벌한 멘트 날려주시는데


그건 내 뜻대로 해주는 것 아닌가요?


우리 야화는 귀엽다고 웃기만 하고ㅠ

야화야 아화야


절대 당신을 저버리지 않을 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