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화도 분량 꽤 많아서 풀버전




짠내ㅠㅠㅠ

야화 넘 다정해♡

생고기 트라우마는 계속된다ㅋㅋㅋ


다시 또 가봐야 한다는 말에

소소가 자신도 데려가 달라고 설득하고


이렇게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떠난다

커퀴들ㅋㅋㅋㅋㅋ

행복했던 순간인데 눈물이나...


야화 멋있어

대사형 등장


사부와 쏙 닮았지만 선기가 전혀 다른 야화를 보고 1차 놀람

17을 닮았지만 여인이자 범인인 것을 보고 2차 놀람

게다가 옥청곤륜선까지..!!


야화가 본인 소개하고 부채는 이경에게서 얻었다고 둘러댐ㅋㅋ


장해 수정궁

대사형


선계 1일 = 범계 1년


저 사람 상선이에요?

저도 연극에서 봐서 알아요

당신들에게 몇 달이 우리에겐 평생이라면서요


오래 살아봐야 뭐합니까

7만년 동안 중요한 사람 찾지도 못하는데


소소앞에서 사음이 얘기도 함ㅋㅋㅋㅋ


사실상 드라마에서 절안과 함께 모든 비밀을 꿰뚫을 뻔한 인물이지만

그는 너무 우직하고 입이 무거운 관계로

ㅋㅋㅋㅋㅋㅋ


찌질한 장해수군 등장



천족 태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두사람

야화 너무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도화♡


저 공자가 여인인 걸 알았지만

아무에게도 말 안할테니 안심하라는 첩풍


장해공주 저언니 대놓고 화야님에게 눈독들인다

소소무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