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회랑 매체 인터뷰 영상은 어짜피 여기저기 올라올 테니까


아무도 몰랐던 대만 스케줄

언제 대만까지 가셨대

비행 스케줄을 알 수가 없엉ㅋㅋ

오늘 진짜 넘 멋있었다ㅠㅠ

슈아이ㅠㅠㅠ


화질이 왜 이따구인지ㅜ


이건 발표회 끝나고 인터뷰 같은데 뭐라고 하는지 나도 모름

대륙 애들도 시끄러워서 잘 못 알아 듣는 것 같다


기사에 따르면 광고는 아직 안 찍었구

광고 찍으러 내일 중국 갔다가 일본 간다는 듯


어째서 일본에서 광고 촬영?

한국은 언제 와 주실건데요ㅠㅠ


어찌됐든 영상 스틸 예쁘게 잘 뽑아주십시오



아 그리고 요새 휴식이라고 대륙 애들 카더라 진짜 막 던지는 거 같던데

보자보자 하니까 말도 안되는 얘기들을 하고 있어

ㅎㅊㄱ, ㅅㄱ

장난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

+

넘 이뻐서 보는 내내 끙끙 앓았다ㅠㅠ





마지막에 얼빡 서비스ㅋㅋ

질문 꼬라지들 보면 진짜 노답

그래도 웃으면서 들어주고 답하고 세상 스윗ㅜㅜ

여기서 표정 진짜 귀여운 거 있는데 그건 움짤이 없네



요새 조우정 꿈에 나온다.....

물론 원원 언니랑 세트로....하....


어째서 나는 꿈에서도 고통을 받는가...

부러우면 지는 건데 원원 언니가 제일 부러워ㅠ

이 언니는 요새 홍콩에서 촬영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