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키 먹방

먹방 움짤은 일부에 불과. 이틀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엄청 먹었나보다
표정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 씹을 때 마다 볼따구 꼬집어 보고 싶음
 

전병 만드는 거 기다릴때 마셨는데
으악!ㅋㅋㅋㅋㅋㅋ
뭔맛이길래ㅋㅋ 

 전병은 우마이! 또 한 입 먹더니 앗! 카라이!
바삭바삭한 크래프인데, 약간 매운ㅋㅋㅋ

우마이! 오이시-!

졸귀ㅋㅋㅋㅋㅋㅋ

움짤 용량이 너무 커서 캡쳐로 대신
 


앤 진짜 행동이 씹덕씹덕ㅠㅠㅠㅠㅠ

아.. 이뻐♥


카메라 들고다니더니..
유우키가 찍은 상하이 사진

 
사진까지 잘 찍는 유우키


그리고 DVD에 장키 결혼식 메이킹도 조금 들어가 있는데..
얘는 진짜 호노카 아니면 출연자들이랑 대화를 거의 안하는듯 ㅋ
보통은 구석에서 자거나 음악듣거나 그냥 스텝들이랑 놀거나..

나이대도 안맞고, 같이 연기한 장면도 거의 없으니 이해는 한다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