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갤>
퍼오자 퍼오자 해놓고 이제야 올림 
이놈의 귀차니즘..


스탠바이~~ 가겠습니다~ 가겠습니다~ 스탠바이~~

...민호씨?
 
셜록 후반부에서 빠진 안무 흉내내며 노는 빵들

스탠바이 하라는데 계속 깨방정 떠는 미농이ㅋㅋㅋㅋ

셜록 엠카 비하인드 다 봤다고 생각했는데 어째 이건 첨보는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 전 키스타그램에 올라온 몰이당하는 미농이

완전 깨알인 듯ㅋㅋㅋㅋㅋㅋㅋ

변함없는 아디다스 사랑♡

그 와중에도 존잘이시다.

(어째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죄다 아디다스 덕후인 듯)





음성 들어간 풀버전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