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팬싸인회 했구나..
(앨범도 아직 안 산 나란 인간..)


미농이가 그린 그림의 뜻이
남자가 나이든 모습의 민호이고, 여자가 나이든 모습의 팬인데,
(그 때 까지도) 서로 계속 마주보고 있는 모습이라고 한다.
여자 얼굴이 거울에 비친 남자의 모습인 건 둘이 서로 닮아가는 거라고..


민호 의드 들어간다고 팬이 꼬마용 장난감 청진기를 선물해줬다.
청진기가 너무 장난감 같아서 안 해줄까봐 걱정하던데, 민호가 신기한지 계속 가지고 놀아서 귀요미짤 대량 생성ㅋㅋ
아가용 장난감인데 사이즈가 맞는....

그리고 빵들 다 쌩얼(무대화장x)에 사복이란다...
짤 보고서 내 피부보니 울고 싶어졌음.

짤이 너무 많아서 대문위주 + 취사선택


출처 : 카메라루시다 대문

허벅지 탄탄
꼬물꼬물~ 손도 이뻐♡

1등 신랑감 최민호
우리 민호, 누나 신랑 할래??? (미안...)

꼬마가 춥파춥스 선물해줬단다.
눈이 반짝반짝+_+

털썩....
하.. 미노야...
물만 마셔도 화보..

초롱초롱 눈에 별박고 팬에게 인사하는 미농이

오마이갓. 하늘이시여..
옆선 죽여준다.

출처 : 캔유스마일

이렇게 청진기를 누르면 불도 들어오고

출처 : roma★nticplace.tistory.com

심장소리도 들린다던데..

그래서 신기했나 보다ㅋㅋㅋ

어디보자.. 내 심장 잘 뛰고 있나?
셀프 진찰 귀엽다ㅠㅠㅠㅠㅠ
뽀글머리도 이뻐 쥬금

종햄도 막 눌러봄ㅋㅋㅋㅋ

출처 : 
givemedelight.tistory.com
 

그럼 종현이형도 좀 진찰해 볼까?

오? ㅍ3ㅍ
참새입 귀요미ㅠㅠㅠㅠ
 
출처 : 뷰티불데이즈 대문
 

이건 미친 잘생김이다.
성우쌤의 흉부 어택...
선생님 저.. 숨이 가쁘고 열나요..
제발 좀 진찰해주세요ㅠㅠㅠㅠ

종현이형 이리 와봐

역시 장난감 가지고서도 투닥대는 두 사람ㅋㅋㅋㅋㅋ

길게 빠진 눈꼬리... 완전 사랑해

생크림같은 
귀욤미노♥♥♥
미농력 대폭발
내 망태기 어디 있더라....

아가야 안녕~
최다정 엉엉ㅠㅠㅠㅠㅠ 미농이 넘 이뻐ㅠㅠ
난 왜 안 꼬마??

 
하지만 때로는 상남자
팔뚝 ㄷㄷㄷㄷ

출처 : ㅎㅈㄴㄱ 
 

사탕 고마워~♡

역시 3층의 아버지♥

출처 : 미스터민호 대문

빼꼼ㅍ_ㅍ 안녕~
이거 찍은 분 살아있나요?

예쁜이 눈웃음ㅠㅠㅠ
이뻐서 전기절...

2~3층에 있는 팬들 바라보는..
아름다운 최민호ㅠㅠㅠ 

출처 : 펠리시티 대문
 



 
빵들 단체사진

태민이 흑발 진짜 이쁘다ㅠㅠ
팬이 선물해준 종이반지 계속 끼고 있고..
 '이태민 사랑해'도 (
민호 '일등 신랑감'이랑 세트인가..) 목에 걸고 있음ㅋㅋ




아직 업뎃되지 않은 프리뷰들

 
역시 멀리있는 팬들에게 인사해주는 미노
내가 반해버린 민호의 여러 모습들 중 하나.
진짜 한결같다ㅠ 

최다정ㅠㅠㅠㅠㅠㅠ
My Dearest

오빠...
카메라루시다

해사하게 웃는거 넘 이뻐ㅠㅠㅠㅠ
My MinHo

또 빼꼼~ 인사

눈 감지마 최민호ㅠㅠㅠㅠ
포텐셜

씨디 주세용~

드리밍

역시 3층의 아버지ㅠㅠㅠ

스윗 스위밍

Mr.SHINee
 

종햄이랑 하이파이브!!!
민호 하이파이브 참 좋아해ㅋㅋㅋㅋㅋ
싸인종현

어째 쓰다보니 스압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