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는 이렇게나 예쁜데...
 
왜 메탑은 절 슬프게 할까요....?

솔직히 민호 팬 입장에선, 드라마에 큰 불만은 없음.
(분량이야 조연이니 적을 수 밖에 없는거고)

김성우는 똑똑하고 눈치빠르고 귀엽고 다정하고 상큼하고 심지어 비쥬얼까지 다 가졌으니까.

물론 실수를 해서 혼날 때도 있지만, 혼나는 씬은 그거대로 귀엽기도 하고.

그런데 성우가 흠잡을 데가 없으면 뭐 하냐고.. 주연이 골로 갔는데..ㅠㅠ

심지어 오늘은 바위 이야기로 질질 끌다가 끝나버렸네???

윤작가 정신차려, 메탑 살려야 돼!


사랑스런 성우쌤으로 마음을 다스리자...

열받은 한승재 과장님의 지시에 태신쌤 눈치보며 대답하는 성우
 

사실 5화는 한번 보고 말았더니 뭔 내용인지 기억이 안남ㅋㅋ
송범준 환자 깨어날 땐가..

성우쌤 미모 진심 미친듯ㄷㄷㄷ
사람의 눈은 마음의 창이라는데, 미농이는 눈이 정말 예뻐♡

민호 점점 말라가서 안쓰럽다. 만두가 다 사라졌어ㅠㅠ
단체 스케줄 민호 꼭 필요한 거 아니면 빼줘요.
태민이 tae혜지 할 때 잘 빼줬잖아...
그리고 갑툭튀 좀 작작ㅗㅗㅗ

성우쌤 옆모습도 완벽하쟈나ㅠㅠㅠㅠㅠ
심지어 손도 예쁘쟈나ㅠㅠㅠ

똑똑이 성우쌤


먹방 저지당한 성우쌤ㅋㅋㅋㅋㅋ
근데 왜 빵을 눈치보면서 먹냐ㅋㅋㅋ 귀요미ㅋㅋㅋ


↓ 틀린 그림 찾기!

2화 성우쌤

6화 성우쌤


팬싸에서 어떤 팬이 민호한테 민트색 펜 선물하면서 드라마 촬영할 때 꽂아달라구 부탁했다는데
이쁜이가 역시나 약속을 지켰다♡

최다정♥
♥♥♥


  
민호(+다른 배우들, 스텝들)가 잠못자고 고생하는데, 다들 힘나게 청률 좀 올랐음 좋겠네.

근데 라면씬 어디갔어요?
간호사 흉내 내면서 인기 많다고 자랑하는 거 보고싶은데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