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겨울 화보 촬영 현장
민호가 단독 컷 촬영하고 있는 사이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보고 싶었다고 인사해달라고 했더니
진기가 "보고 싶었어요"
종현 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태민이 표정 ㅋㅋㅋㅋㅋ 

준비한 포즈 한번 해달라고 요청하자,
순간 당황하더니 이쁜 짓ㅋㅋ
 
사랑둥이 밍블리♥

샤이니와 4년전에 처음 만났는데..
지금은 어떻냐고 리포터가 묻자,
진기 왈, 늙었죠 뭐.
미농이 빵터짐ㅋㅋㅋㅋ
 



 

민호 눈빛도 초롱초롱 웃는거 넘이뻐♡
그런데 종햄ㅋㅋㅋㅋㅋㅋ




 

 


되도록이면 언급 안하고 싶었는데
걍 애들이 귀여워서 
(오늘이 처음이자 마지막)
영상은 아직 안봄ㅋㅋㅋㅋ
 
서로 젤 높은 곳에서 인사 받겠다고
안마의자 위에 올라가서 이러는거란다ㅋㅋㅋ
종현이 머리 한번 쓰담쓰담 해보고 싶다.
되게 부들부들할 거 같음

종햄과 미농은 언제나 티격태격
  
호흡도 척척

  
 
지난주? 지지난주? 키 나온다고 해서 오랜만에 봤었는데..
(이제와서 생각하니 내가 왜 챙겨 봤는지 모를..) 
민호 재연 완전 똑같ㅋㅋㅋㅋㅋㅋ
 
샤이니 대표 강아지들이 멍멍이 모자 씀 

  팬아트

출처는 모두 텀블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