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야 보다가 의식의 흐름이 지/하까지 흘러서

유툽 투어 중ㅋㅋ

극으로 보나 넘버로 보나 캐릭으로 보나 진심 역대급이라고 생각한다.

인히쟈

언제들어도 뻐렁치는 넘버


2010년 캐스트 버전으로도 보고 싶다...

조김 최김 누구라도 (근데 요새는 루시 먼저 부르더라ㅋㅋ)

하지만 이제 여왕님은 없죠...^^

그 때는 왜 이런 것도 안 만들어 줬나 몰라..ㅠ


이번 시즌도 없고...

아 류르신도 두고두고 보고 싶다요!!!


선민이 그닥 안 좋아했는데 다시 보니 또 반갑고 좋고 그렇다.


아 류르 욱겨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이라는게 더 소름이다.. 언제 이렇게 시간이 흘렀대.

따지고 보면 류지킬 보고 반해서 내가 이 지경이 된거지.


아쉬우니 2010-11시즌 하이라이트로


내 최애 엠마 선녀엠마♥



이 글을 쓴 이유 : 홍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녀언니 사랑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