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소심한 녀성이니깐...


로케버스 도착!
(로케버스 안엔 유우키, 킨짱, 마츠모토가 있었다. 수다떨면서 도착.)

코토코 있을까나..

엇! 있다!!

빨리 옷 갈아입어, 서방님~♡
(코토코 상상 결혼 찍는 날인가 봄)
  
 

 

(시간순서상 테니스장이 맨 먼저다)

테니스장 도착해서 코토코 찍는 유우키
엇! 깜짝이야~!
할로~♡
(유우키 저 광대ㅋㅋㅋ)

의상소개도 하고ㅋㅋㅋ 나름대로 카메라 가지고 노는 유우키ㅋㅋㅋ


 
<본방 촬영하는 코토코를 촬영하고 있는 유우키>

이시키...
셀카 찍으랬더니 계속 호노카 찍고 있다ㅋㅋㅋ
렌즈 닦는게 뭐가 재밌는지 실실거림

결국 나중에 집에선 아예 코토코 전용 카메라 하겠다고ㅋㅋㅋ
 

쫑파티 날 또 다시 셀프카메라 촬영 중인 두사람~

유우키 : 끝났네..
호노카 : 끝났.. 끝나 버렸어. 
유우키 : 섭섭하다.
호노카 : 섭섭해~ 코토코도 못만나~

유우키 : 응. 코토코도 못만나구, 이 투샷도 당분간 볼 수 없게 됐어.
 ...
 
아쉬운 마음 가득 전하면서 (애들 표정이ㅠㅠ)
바이바이~ 쟈네~



이쁜이들 캡쳐 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