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롤코 탔는데 기분 전환할 겸 오랜만에 이쁜이들 좀 보자♥
  

10화 키스신 촬영 中
호노카 수줍어 하면서 유우키 때림ㅋㅋ


유가가 먼저 오니짱!!! 일케 불렀는데 옆에서 호노카가

入江くん!! はやく!!
愛しい琴子が待ってるよ

이리에군~ 빨리와! 사랑스러운 코토코가 기다리고 있어!!
감독님 함박웃음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런웨이 걷는 듯한 유우키..
아름다운 기럭지

저~기 멀리 구석에서 둘이 수다떠는 걸 이리에 마마가 제보

카메라 돌리자, 멀리서 야메로~! (아마도 파파라치 흉내낸 듯)

그래서 메이킹 카메라가 가까이 다가 갔다.
그러자, 둘이서 또 야메로!!(위 움짤)

이리에 마마가 사이 좋아보인다고 했다고 전하니 둘이 실실 웃음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처음 만난 두 사람.
(이 전에 다른 씬들 촬영했음)

웨딩드레스를 입은 호노카를 보고 유우키는,
키레-데스네~(きれいですね예쁘네요)
코토코 우레시ㅠㅠ 

얘네 도대체 왜 이러고 노는 걸까요..(계속 이럼..ㅋㅋ)

호노카 5화 첫 키스씬 때는 벌벌 떨더니...
이젠 이런 장난까지 친다ㅋㅋㅋ
 
밤 늦은 시각.
단체씬과 야외 촬영을 마치고 두 사람 키스씬만 남겨둔 상황
(물론 그 전에도 키스씬 촬영은 계속 했다^^ 지금은 앵글을 다르게)
라스트씬이 키스씬이라니!!

크랭크 업 후 감독님께서 두 주연에게 꽃다발 증정!!
물론 다른 캐스트 전원에게도 꽃다발에 손수 메세지까지 남겨주셨다.
감독님 정말 유쾌하시고 다정다감하시고 최고bbb

짤은 꽃다발 받고서 호노카가 팔짱 끼도록 팔 내미는 유우키♡
이 뒤에 호노카가 소감 말하면서 막 우는데, 나도 모르게 울컥 해버렸음.

코토코 파파는 마지막까지 남아서 딸래미랑 라스트 포옹을~


홍콩에서 사진 촬영 중인 두 사람
 
유우키가 어깨 감싸 당기면서 드라마 대사를 날렸더니.. 호노카가 바로 받아침!ㅋㅋ
둘이 진짜 쿵짝이 잘 맞는다.
 
호노카 긴 생머리 여신♡
 

빅토리아 피크에서 야경 구경 후
홍콩 프로모션 마지막 인사!!

호노카가 웨딩 드레스를 입고 사랑하는 이리에군이랑 결혼까지 했다면서, 이리에군한테 어떻냐고 물었는데
이 자식이 허니문드립ㅋㅋㅋㅋㅋㅋㅋ

얘들 웃는 것만 봐도 광대 폭발할 것 같다♡


미공개씬 보니깐 본방에서 안 짤렸으면 좋았을 것 같은 씬이 몇 개 보여서 눙물이ㅠㅠㅠ
둘이 붙는 씬 좀 자르지 말아요ㅠ

뜬금없지만 갑자기 생각나서 언급하는건데,
장난스런 키스 러브 인 도쿄 음악 프로듀서님이
원작자인 타다 카오루님 남편이시다. (니시카와 시게루)
이리에군의 실제 모델이 되신..ㅋㅋ
 애니 만들 때도 큰 역할을 하셨다지.

시즌 2도 잘 부탁드립니다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