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 예쁜거 아니니? 

촬영 후 모니터링 중
촬영 초반이라 아직은 어색하기만 한 두 사람.
멀찍이 서 있는 게 넘 웃김ㅋㅋㅋㅋ 


호노카가 신데렐라씬 찍는 걸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유우키가
고개를 절래절래ㅋㅋㅋㅋ


쉬는 시간에 유우키가 진짜로 호노카 공부가르쳐 줬다.
수학인 듯.


촬영 중간 중간 수다떠는 두 사람

킨짱이 카메라에 대고 이야기하는데 둘이 멀리서 수다떠는 모습도 잡혔음 ㅋ


 달리기 씬에서 호노카가 심하게 넘어졌는데..
얼굴 찡그리지도 않고 완전 성격 최고bb

 

플짤로 만드느라 화질 구지ㅠ


호노카 완전 사랑스러워♥♥♥
유우키 호노카 보고 웃을 때 귀엽쟈나ㅠㅠㅠ 이쁘쟈나ㅠㅠㅠㅠ
  

호노카 표정ㅋㅋㅋㅋㅋ 얼어붙음ㅋㅋㅋㅋ




이리에군 쪽잠 자는 모습 몰카찍은 호노카
(상해 팬미팅 포스팅에 플짤 있음ㅋ)
 쉿-!! 넷테나이요-
미친 햇빛케미ㄷㄷㄷㄷ

2화 성적확인하고 사진 돌려받는 씬 리허설  ↓
호노카가 사진을 깜빡해서 리허설상 엔지가 난 상황인데..
유우키가 사진 있는 척 받아침.
둘이 피식피식 웃으면서 끝까지 연기ㅋㅋㅋㅋ






이리에 마마가 카메라로 찍자

수줍게 쿠션으로 얼굴 가리는 유우키 ↓



귀요미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