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직구 인터뷰 <2013 뮤지컬 그날들> 

지창욱 + 유준상 부분


말하는 건 되게 수줍수줍한데

웃음소리는 또 호탕함ㅋㅋㅋㅋ


목소리가 나긋나긋 참 좋구나♡


수_줍


 

 

얘도 보조개 때문에 웃는게 너무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라니ㅋㅋㅋㅋ

 

귀여워ㅠ

진짜 얼굴이 너무 빨개짐ㅋㅋㅋㅋ

 

 

 

백덤블링

시키는 건 뭐든 하지요


 

ㅇㅈㅎ 복근보고 박수 짝짝

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2013 더뮤어 신인상 수상

태을시 자리에 없어서 안왔는가 했는데 뒤에 특별공연 존멋


오프닝 때 쌍브이

또 쌍브이v_v

상받고 와서 씬남

(ㅅㅅㅇ 한테 꽃다발 준듯)


카메라에 애교♡


섹션 TV  <2014 뮤지컬 그날들>

지창욱 유준상



영상을 여러 개 보다보니 어느 정도 말하는 습관을 알것 같다.

우선 질문이 들어오면, 대체적으로 "글쎄요" 로 시작

답변은 "~한 것 같아요" 를 많이 쓰고, 말끝에 ㅇ을 자주 붙임

(같아영 이런식ㅋㅋㅋ)

그리고 대화할 때 옆사람을 뚫어져라 바라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