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호칭에 대한 질문
유우키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코토코라고 부르고
호노카는 후루퐁이라고 부른다고ㅋㅋㅋㅋㅋ

(작년에 사토미가 스텝들이 후루카와군을 후루퐁이라고 부른다고 블로그에 적었길래
스텝들만 그렇게 부르는 줄 알았더니,
호노카도 후루퐁이라고 부른단다ㅋㅋ)


인터뷰어가 "나이차이
(10살 정도)많이 나지만, 사이는 가깝네요" 라고 하니
반말하니까요ㅋㅋㅋㅋ


영상 보는데 광대 승천ㅋㅋㅋㅋㅋ
귀요미들♡






어제 뜬 사진 편집


투샷을 향한 열망!!!


마음에 병있는 사이즈 이 정도로 살린 게 용하다.



시즌2 방송 날짜가 10월이라는 카더라가 있음.



신혼방에 걸어 놓는 사진인가 봄.
이리에 마마 블로그 출처


그리고 어제 밤 사토미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들

진코 사토미 이리에군 킨짱



처음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사진이란다ㅋㅋ
호노카는 일있어서 못왔다고..ㅠ 



이만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