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화 정도 찍고 있을 줄 알았는데..

오늘 촬영 종료란다..

내가 찍는 것도 아닌데 기분이 이상해..



just finished shooting

   
웨이보에 4시 쯤 올라온 사진
이제 막 끝난 듯 

+ 6월 14일 웨이보 채팅 내용을 보니 아직 촬영 하루 남았단다.

 



이건 어제 올라온 사진



아래는 감독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


这家人在这个家里相聚,这是最后一次了。
(구글 번역기 돌려본 결과 집에서 가족이 모두 함께 찍는 마지막 씬이라는 듯)
=
この家族がこの家に集まるのはこれが最後。

가족이 이 집에 모이는 것은 이번이 마지막.

뭐야 결국 같은 말 중국어 일본어 이렇게 써놓은 거구나ㅋㅋㅋ
 


코토코 짱♥
바지 주머니에 대본ㅋㅋㅋㅋ
요것도 슬레이트에 15 써있으니 15화 인가ㅋㅋㅋ

拍摄进入佳境时投入使用的副导演。
不管叫她做什么她都会面带笑容地说
“是~!”
的穂香副导演!

(네~ 이거 하나만 알겠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