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자기 전에 가봤는데 기다리던 영상이 올라와서.

인터뷰 완전 귀엽다.

나도 모르게 광대가 솟아오름ㅋㅋㅋㅋㅋ

자막 효과라고 해야하나? 그것도 너무 웃긴다.


고양이 이야기 맨날 해. 엄청나게 좋아하긴 하나봐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진짜 고양이 닮은 거 같음ㅋㅋ

며칠 전에 웨이보 검색어에 yuki猫 이런 거 까지 뜨던데..

미캉 모카 졸귀ㅋㅋㅋㅋㅋ카페모카 좋아해서ㅋㅋㅋ


애드립 이야기도 해주고.. 이번 인터뷰는 꽤 쏠쏠하다.

길어서(15분) 그런 걸 수도 있지만.

물론 꾸준히 봐 왔던 질문도 있다.

그리고 확실히 완벽주의적 성격이긴 한 듯.


중국 대만은 좋겠다. 매주 인터뷰 올라와서..

목소리가 기본 바탕이 좋으니 중국어 말하는 목소리도 좋네ㅋㅋㅋ

한국에 관심도 있고 나름 호감인 거 같던데 간단한 단어정도는 알 것도 같고..

나중에 한국어로 말하는 걸 볼 수 있는 날이 올지..


그나저나 확인 사살을 해주시네요...

네가 무슨 힘이 있겠니..

제발 지금까지처럼 열정적 홍보만은 하지 말기를..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