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죽겠는데 유우키는 보고 싶고, 사진까지 많아서 정신을 못차리겠다.
오늘 팬미팅에서 공개된 화보집 스포
일본에선 모바일 회원대상으로 판매한단다.
이렇게 이쁜 걸 왜? 어째서? 
호리프로 장사를 해!! 기꺼이 돈을 드리겠다는데 왜 팔지를 못하니..
스캔도 아닌 폰으로 막 찍은 사진인데 이 정도.
너무 이뻐서 사진도 못추리겠음.
그래서 예전에 어디서 본 것 같은 사진들만 대충 걸러냄.

아버지 쓰러지셨을 때 병원 촬영 현장

셔츠에 가디건. 코디까지 완벽해♥

블루앤화이트 진짜 잘받는다.
  

환하게 웃는 후루카와 유우키

눈빛봐 완전 초롱초롱 별박았어


아마 13화 회사일 할 때 쯤인듯



빗 속 키스신 촬영 현장
이 키스신은 진짜 비가 내릴 때 촬영했다.
애들 진짜 고생했음. 

기분 좋아 보이는 유우키ㅋㅋㅋㅋ

하... 눈빛..ㅠ

비 맞아도 좋단다ㅋㅋㅋㅋㅋㅋ

옆모습 진짜 이뻐♡
속눈썹 긴 것봐..

이거 짤 이쁜데 화질이 완전 구지ㅠㅠㅠ
물어다 주는거 보는 주제에 불만 갖지 말자ㅠ

이 사진 분위기 bbb

서프라이즈 결혼식 가는 씬 촬영 현장

꼬마 유우키랑 대화 중
귀요미들ㅋㅋㅋㅋ

진짜 이 화보 촬영하신 사진작가분 누구시지...
상 드리고 싶네 짤이 하나같이 다 이뻐ㅠㅠ 

쪼그리고 앉은 거 귀여워ㅋㅋㅋ 옆에 호노카도 있다.

하.. 분위기..

환하게 웃는 것도 이쁘다.
성당에서 예복으로 갈아 입기 전인 듯
 
결혼식 촬영 현장

새신랑이 환하게 웃으니 좋구나


헤어단장 중

모하니ㅋㅋㅋㅋㅋ

감독님 말씀 듣는 중

코토코 팔짱 끼는 리허설하는 건가?

마지막 촬영 후 꽃다발 받은 후루카와 유우키
짝짝짝 

감독님 그리고 프로듀서님과 함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