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보, 페이스북 둘 다 업뎃했는데 대부분 내용은 똑같다.
 
중국은 페이스북 접속이 안되니 웨이보는 중국팬들을 위한 것.

중국에서 인기 많긴 한거 같음ㅋㅋㅋ



우선 짤을 보니 학교? 테니스코트에 이리에 군이 평상복 차림으로 있는데..

무슨 장면일지 유추해 보자면...

이곳에서 코토코가 킨노스케한테 프로포즈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려나?

근데 저 캠코더? 카메라?는 뭐???



그리고 13화까지 소제목이 나왔다.


11화  恋人はサンタクロース - 연인은 산타클로스

예고에 나왔다시피 친구들의 배신으로 혼자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 코토코에게

누군가가 산타클로스처럼 짜쟌~!!


12화 
それぞれの夢の先に… - 각자의 꿈 앞에

진로를 고민하던 이리에군이 의대 편입을 결정하는 이야기가 나오려나.

더불어 그 이야기를 들은 코토코도 함께 진로 고민을..

이리에군 컴백홈


13화 運命のイタズラ - 운명의 장난

아버지가 쓰러지셔서 회사를 떠안게 되고

여러 가지 갈등의 시작..
 

그 뒤엔 아마.. 
 

 14화는 ㅇㅎ 이야기가 나올테고

15화에선 빗속 ♥

16화 결혼하면서 the end...???



원작이 미완으로 총 23권

이렇게나 긴 데 고작 10권에서 마무리 하기엔 너무하니..

시즌2나 특별판 꼭 나와줬으면..



햇빛과의 미친 케미


+ 사진 추가 (여감독 웨이보)


이리에집 2층으로 가는 계단 같은데

이 짤 분위기 좋다.

앞에 15 써 있으니 15화인가...
 


연출자의 시각

코토코 머리 푼거 이쁨 (코토코가 아니면 어쩔ㅋ)

옷 보아하니 왠지 아래짤이랑 같은 날 같음

아직 방영x
 


이 장면 왠지 기대됨 



2화에서 엄마에게 코토코 방으로 야식 2인분 올려달라고 말하는 씬



몰랐는데 둘이 은근히 닮은 거 같다

특히 이리에군이 쉿~하던 씬에서.

 


130608 대학에서의 촬영 완료

 


첫키스 촬영 짤

대충 구글 번역 돌려본 결과

시부야의 중심이 어쩌고 하는데 뭔소린지 모르겠고

(시부야의 중심에서 찍고 싶었다는데 찍었다는 건가 못 찍었다는건가..)

중요한 건 그게 아니고

보시다시피 바닥이 그물처럼 구멍이 뻥뻥 뚫려있는 메쉬 타입의 계단이라

무서울 수 있었는데

두 사람은 그렇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뭐 이런 내용.


저런 계단인지 몰랐는데 짤만 봐도 무섭다
둘이 완전 해맑고 귀여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