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화(9월 15일)부터 출연

사투리를 써도 우아함이 넘치는 너란 남자...♥

여기서도 역시나 초엘리트 역할이라고.

영어대사도 있다고 하니 그거 기대중.
(야에 스토리 따윈 관심도 없는...ㅋㅋ)

그나저나 그새 살이 더 빠져서 볼살실종...ㅠㅠㅠ



장난스런 키스 DVD 프리뷰 ↓

3화 방학숙제 도와주던 씬 ^*^ 

난 그렇게 잔인한 녀자가 아니니깐..
사랑스러운 코토코 얼굴은 지켜줘야지ㅠ
 
호노카가 타이밍을 못 맞춰서..
유우키가 작은 목소리로 "지금이야~" 라고 하니깐, 호노카가 "check OK!" 라고 했다는데..
도대체 뭔 소린지.. 번역기의 압박이...
아, 메이킹 빨리 보고싶다ㅠ

(조감독 놀이 한거 였음ㅋㅋㅋ) 


1화 "하지메마시테. 장남 이리에 나오키입니다" 씬 촬영할 때인데, 이시키 또 잠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호노카의 제보로 메이킹 카메라 start (옆에 체크가 호노카)


잠자는데 스텝이 인형 안기니깐
"모~ 야다!"
졸귀ㅋㅋㅋㅋㅋ

결국 인형 끌어안고 잠듬>_<
♡♡♡



 
8화 퐈이트 씬 촬영중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
유우키군??ㅠㅠㅠㅠ



중국 팬의 작품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