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이라 두 번에 나눠서..

귀요미들ㅋㅋㅋ
 

표정 졸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우키 표정ㅋㅋㅋ
 

호노카 졸귀ㅋㅋㅋㅋ
 

같은 순간^^

이것도 같은 순간^^
 ♥

 

귓속말♡

호노카가 마지막 인사로 사랑해요~ 라고 광동어로 말했는데..(애교쩔♥)
 
옆에서 엠씨가 후루카와씨는 뭐 없냐고 물으니 "자마-미로" 시전ㅋㅋㅋㅋ
옆에서 호노카가 웃더니 엄지 척bbb

하지만 유우키는 부끄부끄////
역시 투 샤이 샤이 보이ㅋㅋㅋ


기자 사진 찍는 두사람
 


기자 인터뷰

이쁜이들♥


홍콩까지 가서 제대로 관광도 못하고 첫날부터 호텔에 갖혀 취재만 한 것 같은데..
(호텔보니 사진 찍기 좋긴 좋더라만은ㅋㅋㅋ)
그래도 마지막 날엔 빅토리아 피크에 가서 야경은 구경한 것 같아서 다행이다.

엊그제 칠석이었던 관계로 스타일리스트님께서 투샷을 대방출
중국에서 칠석은 발렌타인데이라고 한다.
 
아주 시기적절했다ㅋㅋㅋ 
 





선남선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