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킷티어즈와 친위대 간에 싸움이 붙었는데

국왕명으로
각 각 대표를 뽑아 1대1 결정전을 갖기로 함
(참가비는 30 리브르, 우승 상금은 2000 리브르)
 

또한 달타냥에게는 이 결투가 정식 총사로 승인받을 기회가 될 수도 있음
(지금까지는 그냥 무급으로 일하는 머스킷티어 지망생이었을 뿐ㅠㅠ
게다가 
라바지 개객끼가 달타냥 농장까지 불태워서 무일푼 상태...)

대표 선발전

역시 아라미스한테 사격은 껌
포르토스 레슬링할 때 콩까먹는 둘 귀여움ㅋㅋㅋ 
아토스와의 검술 훈력 덕분에 한층 발전한 달타냥
(8화 9화 보고 아토스 좋아졌다ㅋㅋㅋ)

스포가 될 수도 있으므로 클릭주의
루이13세 찌질한데 귀엽다ㅋㅋㅋㅋㅋ
대장님♡

추기경 안절부절 하는 거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