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이거 의외로 재밌다.

태양이가 너무 불쌍해서 계속 울면서 봄

ㅎㅅㅎ가 털리니깐 쫄리는 맛도 있고ㅋㅋㅋㅋㅋ

어제 이거 달린다고 새벽에 엘클 보는 것도 포기함ㅋ

한태양이 빡칠 때

건들지 마요.

지금 얘보다 내 마음이 더 무겁거든?


이별통보 (feat.전부이니까)

태양이가 너무 예뻐서 앞부분부터 쭉 만들고 싶었는데

너무 길어져서 음악 들어가는 부분부터 시작

이 드라마도 ost 완전 죠음 (명불허전 나윤권)

지창욱 눈물 이즈 진리


아픈 태양이

내 맘이 더 아프다..ㅠ


레인

내새끼 울지마ㅠㅠ

이 노래 풀로 듣고 싶다.

무로고 버전 편집이 너무 이상하다 싶었는데, 노래방씬 음성을 전부 덮었더라.

그래서 내가 따로 또 tp를 받았다고ㅋㅋ

근데 색감이 너무 구려..;;


가온씬 나한테 하고 싶은 얘기 없어요?

자꾸 이런 장면이라 미안하다..

난 그저 니가 상처받고 우는 게 좋을 뿐이야.


기회를 줬는데..뻥뻥☆★

그래서 한동안 태양이가 냉정해짐^^

물론 그의 눈물은 계속 됩니다.


진심아.

나만 이 장면에서 심쿵했나?

태양이 완전 청순ㅠㅠ


이 드라마 은근 키스신 많다.

힐러랑 비슷한 것 같은데,

그게 또 필요한 곳에 딱딱 들어가서 딱히 거슬리진 않음

더 나와라 하면서 본다ㅋㅋㅋ


하지만 그거슨 마지막 데이트

완전 슬퍼ㅠㅠ

태양이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


근데 20회 넘어가면 인내심에 한계가 오고 빡침이 몰려옴

슬우새끼 왜 이래.. 내가 너 애잔하게 생각했는데 이럼 안되지..

여주도 불쌍하긴 한데 너무 깝깝해서 화남

단비빼고 다 짜증..

단비 캐릭이 솔직하고 착하고 매력있다고 생각한다.

구구절절 옳은 소리하는데 속이 다 시원ㅋㅋㅋㅋ

단비야 너가 태양이 좋아하고 걱정해줘서 난 참 기쁘다.


그리고 막내 첨부터 분위기가 이상했는데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