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예보스


짤 안찌고 그냥 대충 보려고 했는데

너무 예뻐서 내 손을 멈출 수가 없었다...

 

 

태양이 이뻐ㅠㅠㅠㅠㅠ

이 회차 완전 설렜음

아름다운 태양이 멘탈

말하는 것도 넘 예쁘고ㅠ

 

씁쓸하고도 뭉클한

 

우리 태양이 참 씩씩해서 좋다.

너랑 타환이랑 멘탈을 반반 섞어놨어야 했는데..


  

눈빛..

심쿵 존설

좋은건 다시보자

시선처리봐..

너 이런 거 도대체 어디서 배웠니..


 

그래서 여기 온거에요. 진심이한테 말해야 되니까.

내가 이제 다른 사람 좋아하게 됐다고,

약속 못지켜서 너무 미안하다고,

내 입으로 직접 말해야 되니까..


지마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마녀님 말씀듣고 과일 고르는 방법 터득했다.





 

 


피피L을 위해 시동거는 중

어깨ㄷㄷ 손ㄷㄷ

 

누가 너 이렇게 애교부리래..

이뻐쥬금ㅠㅠㅠ

PP엘이 이렇게 은혜로울 때도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