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1

눈빛+꿀보이스

저리 예쁜 눈빛으로 바라보면..


꽁냥2

아침의 태양은 사랑입니다 ♥

천연 인디언 보조개까지 등장하고 현실 창욱이 완전 씬났음ㅋㅋㅋ

웃는 거 보면 힐링된다.


근데 저 카메라 뭔데ㅋㅋㅋ

풀샷 찍을 땐 좀 떼고 찍지ㅋㅋㅋ

마이크 등장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 (힐러에서도 후반에 그런 적 있다지)


투닥투닥

슬우 갈구는 태양이

우리 태양이는 예쁜 소리 옳은 소리 참 잘한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싱싱 올림

결국 다시 모였다.


이 드라마 왜 이러냐.

뒤로 갈수록 고구마 백만개..

걍 진심이랑 헤어지고 딴 여자 만나.

어여쁜 단비도 있고 세상의 반이 여잔데 도대체 왜 이러니 태양아ㅠㅠ

첫사랑이 밥먹여 주니...?

진심이 행동이 답답하니깐 애도 한 없이 미련해진다.

이제는 싱싱맨이랑 나올 때가 그나마 숨통이 트임. 또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흉내낸다고 반팔 입고 장사하는데 애들 코 귀가 빨갛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엔딩은 예쁘게 잘 뽑은 듯

재밌게 잘봤다!! 다음은 인하차례인가?



+ Recent posts